게시물
팔로워 19760425
팔로잉 1
Exits do Not Exist
  • ヾ(≧▽≦*)o
  • (✿◡‿◡)
  • YT
  • ENJK
    06.04
    김종국이 그린 그림 모음
    DATA/DATA2

     

    그림 그리는거 좋아하는 꾸기💚

     

     

    보고와서 기억력으로 그린거

     

    2016 터보콘서트

     

     

     

    런닝맨 광수 마지막화때
    유튜브 로고도 본인 디자인

     

    230409

     

     

     

    이광수 "김종국 이름표, 정말 떼고 싶어요"(인터뷰) - 연예 > 기사 - 더팩트 (tf.co.kr)

     

    (당시 유행 끝난 이후로도 한동안 함ㅋㅋㅋㅋ)

    2013 코스모맨 인터뷰 中

    두 분 다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하는 것도 코드가 같은 거 맞나요?
    종국 저도 개인적으로 그림 좀 그린다고 생각했는데 광수는 완전 다른 스타일의 그림을 그려요. 화가를 파로 나누듯이 느낌이 약간 달라요. 그래서 광수가 '내가 그린 기린 그림' 어플로 그림을 보내면 경쟁의식이 생기더라고요. 까만 걸로 그려도 되는데 컬러도 넣고.
    광수 아이템도 구매하고 '참 잘했어요' 그림도 그리고 댓글 같은 것도 달아주고요. 형이 강한 것 같지만 세심한 부분이 많아요.
    종국 제가 의외성이 많아요. 그림 그리는 것도 의외잖아요. 어이없는 부분이 좀 있어요.

     

     

    +

     

    하지만 배신당하면 막나가는 글씨체 

    댓글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