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팔로워 19760425
팔로잉 1
Exits do Not Exist
  • ヾ(≧▽≦*)o
  • (✿◡‿◡)
  • YT
  • ENJK
    10.04
    150809 ㄹㄴㅁ 김종국 플레이어
    DATA/DATA2

    만들기 시작한지 약 한달 반만에야 마무리...ㅋㅋㅋㅋ
    아니사실 다운받고 바로 분할작업까지 했는데 마무리만 오늘 한시간 붙잡고 했다ㅋㅋㅋ

    뭔가 플레이어 색이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만들어보고 싶었다
    아니사실은 사진넣기 귀찮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 심플하게 단색 채우려고 했는데 색조합 이쁜거 찾다보니 이렇게ㅋㅋㅋㅋㅋㅋㅋ
    아예 컬러파레트를 찾질 그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저 색깔은 굉장히 내 취향ㅇㅇ

    별개로 런닝맨 저편 전체적으로 재미 없었음.. 난 플레이어만들때 그냥 나온거 분량 모조리 때려 박으니 (재미와 상관없이) 알아서 보세요
    포토존미션 귀여움.





    댓글 모두 보기